BTS 일본 신곡,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차트 1위

김효정 / 기사승인 : 2021-04-07 10:28:02
  • -
  • +
  • 인쇄
▲ 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 재킷 이미지 [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BTS 일본 신곡,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차트 1위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Film out)이 일본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7일 밝혔다.

이달 2일 공개된 '필름 아웃'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를 집계 기간으로 하는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사흘간의 집계만으로 3만2천947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오리콘의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 스트리밍 랭킹 등에서는 1위를 한 적이 있지만,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위는 처음이다.

'필름 아웃'은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도 사흘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었다. 전날 오전 11시까지 기준으로 전 세계 9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필름 아웃'은 일본 영화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곡으로, 멤버 정국이 작곡에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이 오는 6월 16일 발매하는 일본 베스트앨범 'BTS, 더 베스트'(THE BEST)에도 수록된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뉴스댓글 >

Most Viewed

K-POP

more

Drama/Movie

more

BRAND N TREND

more

TRIP

more